여러분 AS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! 😊 이번에 새로 구매한 컴퓨터 중 한 대에서 전면 USB 3.0 포트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. 🔌 확인해보니 내부 커넥터 하단 핀이 부러져 있었고, 곧바로 다나와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했습니다. 🚀 빠른 AS 진행 과정접수 당일, 바로 지역 담당자 배정 및 방문당일 제품 회수 완료 🚚💨회수 후 단 이틀 만에 메인보드 교환 처리 결정 연락 📞접수 후 4일째 되는 날 수리 완료된 제품 수령 🎉 정말 빠르고 체계적인 대응이 인상적이었고,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. 무엇보다 신속한 방문과 회수, 그리고 짧은 처리 기간 덕분에 신뢰가 확실히 생겼습니다. 🙏코잇컴의 대응에 매우 만족하며, 앞으로도 컴퓨터를 추가 구매할 일이 ..